본문 바로가기
심즈4/심즈4 도움말

#25. 심즈 4 나의 드림하우스 팩 리뷰 - 게임팩 추천/건축러를 위한/인테리어 (1)

by 아이로다 2021. 11. 25.

게임팩 반값 세일, 아니 하다못해 25퍼 세일이라도 기다렸지만 죽어도 20퍼 아래로 내려가질 않더군요. 그래서 올해 마지막 팩입니다 😅😅 그동안 너무 갖고 싶었는데 돈이 없었고 결국 허리띠까지 졸라매며 샀습니다.

작업복!

디자이너 팩이라 그런지 의상도 예쁩니다. EA가 드디어 발전했나를 이 팩을 통해 알게 되는군요.

😍😍

건축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완벽한 팩입니다. 내 맘대로 조립할 수 있는 가구와 세련되고 깔끔한 패키지들까지. 

주방
아이방
서재와 드레스룸

특히 옷과 신발 아이템이 추가로 생기며 옷가게를 다시 짓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에 지어둔 건 좀, 외관은 그럴듯한데 안은 대강 꾸몄거든요.


이번에 새로 생긴 인테리어 디자이너 직업군입니다. 직접 고객의 집을 방문해서 건축 모드를 이용해 바꿔주는 것이지요.

초보자가 가능한 건 방 리모델링 중에서도 BFF의 집입니다.

굳이 집에 일찍 도착할 필요는 없습니다. 직업팩처럼 따라가기가 가능하기에 그 때와서 구경해도 충분합니다. 

이번 컨셉은 모녀가 쓰는 방입니다. 오래전, 바람둥이 플레이로 인해 요람이 생겼지요. 여태 치워지질 않아서 그 누구도 방 안으로 들어가질 못한답니다. 미리 와서 공사 전 사진을 찍어놔도 됩니다.

도착해서 집주인들의 취향을 알아봅니다. 직업창에 물음표 세 개는 집주인들의 취향과 싫어하는 요소가 채워집니다.

열심열심
말이 갖고 싶니??

주로 사용하는 모녀의 의견도 꼼꼼히 듣습니다. 

그러고나서 집을 꾸미는데 방해되는 고객들을 내보냅니다.

그리고 건축모드로 들어가면 고객의 희망사항과 예산이 적힌 창이 상단에 뜹니다. 먼저 방 안을 싹 다 비우는 것으로 인테리어가 시작됩니다.

#25. 심즈 4 나의 드림하우스 팩 리뷰 - 게임팩 추천/인테리어 직업 (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