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심즈4 도움말

#13. 심즈 4 리뷰 아일랜드 라이프 (2) - 심즈 확장팩 추천/심즈 인어/술라니

by 아이로다 2020. 7. 15.

#13. 심즈 4 리뷰 아일랜드 라이프 (1) - 심즈 확장팩 추천/심즈 인어/술라니

 

#13. 심즈 4 리뷰 아일랜드 라이프 (1) - 심즈 확장팩 추천/심즈 인어/술라니

호구는 또 세일한다고 득달같이 달려가 고대하던 아일랜드팩을 구매했습니다 😊😊 새로운 건축을 시도해 볼 수 있어서 좋네용! 그리고 기대하던 인어를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 새로 생긴 술�

rodalife20.tistory.com

플레이하다 보니 인어로 있어도 다들 놀라는 반응도 없네요? 심즈 세상은 인어가 특별한 존재가 아닌 건가요.

새로운 특성, 섬의 아이를 이용해 엘리멘탈을 소환한다는데 무더기로 나타나는 그들.

저 머리에 뿔은 CC템인데 찰떡같이 어울리네요. 무언가 레벨이 안되어서 상처만 남는 만남이었습니다.

이것은 버그입니까?

물속에서 놀다가 빨리 이동시키려 치트키를 쓰다 보니 꼬리 달린 채로 걸어 다니더군요.

해변의 특징, 모래성 쌓기 놀이!

다음으로 건축 아이템들 보았는데 교통수단이 새로 생기더군요! 아직 대학팩이 없어 자전거는 없지만 카누나 스쿠터를 바다에서 타고 다닐 수 있다니. 😍

확장팩 치고는 가구가 적은 느낌이 듭니다. 저만 그렇게 생각할까요? 아무튼 이제 수중에다가 집을 지을 수 있으니 한 번 만들어나 봐야죠..

아일랜드 팩에는 추가되는 직업이 4개나 되는데요. 따라갈 수 있으면 좋겠는데.. 안 되는 거겠죠? 안전요원이 마음에 들어 직업으로 선택합니다.

그러다 만난 인어친구와 대화를 하다 인어가 맞냐고 묻자, 무슨 근거라뇨...근거는 밑에 흐느적거리는 지느러미가 보여서인데. 안 친하면 거짓말하는 건지 아니면 인어는 끝끝내 진실을 얘기하지 않는건지?

인어가 상대방에게 할 수 있는 상호작용 중, 사이렌의 자장가가 있어서 시도해보았습니다.

결과는 원치 않은 뜻밖의 결과군요? 상대 심이 유혹적으로 변했기 때문에 빠른 이별을 고합니다.

아무도 없는 곳에서 둥둥 떠다니기 중.

술라니 섬은 되게 아기자기하면서도 화려한, 가구들이 주변 식물들과 조화를 잘 이루는 듯합니다? 결론 예쁨.

자연 화로인가 싶어서 요리를 시작해보았습니다.

이보시게, 너무 오래 걸리는 거 아닌가?

못 견디고 술라니 이곳저곳을 돌아보다 난파선을 발견했습니다. 부지를 일반으로 바꾸고 들어가 보았죠!

벽 뒤에 숨겨진 공간에 보물상자? 이거 어떻게 여는지 아시는 분? 안은 좀 허접해서 리모델링해서 배포해 볼까 생각 중입니다!

저 고깔 모양 튜브 근처에선 다양한 잠수를 하는데요, 심만 들어가고 심을 보는 유저들은 구경 못함.

낚시터 근처에서 쉬는 인어로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