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심즈4 도움말

#14. 심즈 4 빈티지 홈팩 리뷰/아이템팩 추천/집사/화장대

by 아이로다 2020. 10. 8.

오늘도 호구력 갱신!!

요즘 세일도 안하고 심태기도 오고 해서 가볍게 아이템팩 하나 질러보았습니다. 다음은 확장팩 사려고 했는데 세일 안하면 좀 타격이 큰지라..ㅎㅎ.. 화장대랑 집사 빼곤 딱히 없는 팩이지만(?) 한번 이용해보았습니다.

우후

저 벽에 걸린 여자 그림 매력적입니다. 대부분 올블랙으로 가구를 꾸미면 멋질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화장대입니다

세련되고 고급지게 보이는데요? 저 앞에 앉아서 화장을 하는데 지금은 딱히 화장을 잘 이용안하네요. 제가 만든 심들은 대부분 CC템 화장을 유지하는게 나은지라.

침대도 고급.
거실

나름 아이템팩 위주로 꾸며보았습니다. 기본 부지에 있던 집입니다. 많은 아이템이 있는 건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다들 세련된 블랙을 갖추고 있더군요? 물론 색은 다양하지만요. 그림은 마릴린 먼로처럼 보이는 액자 하나뿐?!! 빈약하다. EA야.

부티나는 가족

최대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이템팩으로 꾸며보았는데욤. 역시 아이템팩이라 그런가 의상도 헤어도 몇개 없지만 여심은 그런대로 만족. 남심 안경은 옛스러운 느낌이 뭔가 더 고급져 보여서 맘에 드네요.

그리고 대망의 일꾼.. 아니 집사고용

설치하고 알게 되었는데 입주 집사더라구요? 그럼 비용은 매일 한 번씩 알아서 빠져나가는 것일까요.

당당한 걸음걸이에 할머니 한 분 들어오십니다. 집사는 노인이 국룰인가요??

호오

상호작용에 종모양을 이용해서 부려(?) 먹나봅니다.

딸랑딸랑

저렇게 딱 서서 뽐새를 보여줍니다.

아구 이뻐

화장대 상호작용도 생겼습니다. 립스틱도 바르고 아이라이너도 그리고.

마무리는 파우더.
음...

내가 스모키 화장을 시켰나보군요... 먄.. 화장 지우쟈.

?.?

갯투워크팩을 보는 듯 합니다. 누가 일하는 곳에서 게임을 합니까? 아무튼 칭찬과 야단을 골고루 해대며 능률을 오르락 내리락하는 것이 가능한 그런 팩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