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것들/잡다한 정보

애드센스 정책 위반 보고서 해결법?

by 아이로다 2021. 3. 8.

구글 메일로 한통의 이메일이 왔습니다. 애드센스 정책 위반을 했다며 날아와서 허겁지겁 확인해보니 무엇을 위반했는지 안 알려주고 그냥 너님 위반했음 ㅇㅇ 이런 메일이었습니다. 황당 😐😐

열심히 서칭한 결과 애드센스 정책 센터를 통해 들어가서 알아보는 방법이 있더군요. 메일에 좀 친절하게 설명 좀 해주지 구글은 설명에 있어서 발전이 없습니다. 절레절레 😯😯


계정 > 정책 센터

문제확인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알아본 바 성인용 콘텐츠 때문에 광고 수요가 제한된다는 상태였습니다. 나는 성인용 광고까지 차단하는 사람인데 이게 무슨 소리야? 하면서 사이트를 들어가보았습니다.

응?

저는 주로 웹툰/웹소설 리뷰를 하고 있는데요, 저 썸네일이 조금 야스꾸리(?) 하지만 로맨스 넘치는 장면으로 썸네일을 설정해주었습니다. 현재는 바뀐 이미지지요. 올린지 1년 가까이 되었는데 갑자기 왜 이러나 싶었습니다. 게다가 카테고리를 보여주는 페이지라 저 장면을 제외하면 딱히 성인용이라고 치부할만한 것이 없어서 뭔가 싶었죠.

혹시 문제가 될까봐 블러처리했는데... 더 그런가?

원본사진은 썸네일만 변경해서 아직 리뷰 페이지에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설마하니 썸네일이 문제가 될줄이야..

 

문제 해결 후 검토요청

썸네일 후다닥 바꾸고 검토 요청을 눌렀습니다. 이제 접수하고 기다리면 되는데요. 

아직 어떻게 되었다는 메일이 오지 않았지만 다시 들어가본 결과 발견된 문제가 없다고 뜨니 해결이 된 것이겠죠?

애드센스 쥐꼬리만큼 벌고 있지만 벌이는 일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

 

SC 제일은행 해외이체 수수료 변경, 300불이 아닌 100불?(feat. 애드센스 지급 기준액 변경)

구글 애드센스 CPC 단가 올리기, 성인광고 차단

구글 애드센스 주소 변경하기/애드센스 핀번호 받기 위한 설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