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심즈4 도움말

심즈 4 비대면 콘서트 - 6월 업데이트, 심즈 세션 축제

by 아이로다 2021. 7. 2.

비대면 콘서트??

심즈가 업데이트를 하기에 신나서 들어왔는데 기본 부지 공원에 축제장이 만들어졌답니다.

아마 다음 주까지만 하는 한정 이벤트인가 봅니다. 세 명의 아티스트들이 돌아가면서 노래를 부르나 봅니다. 매주 일요일 낮 12시 공원을 찾아오라네요.

가방을 보니 카드 같은 티켓이 들어있네요. 접속하지 않는 심들은 생기지 않으려나? 이 티켓이 계속 남아있을까는 미지수 같습니다.

공원으로  gogo
보이십니까?

처음에 왔을 때 어디야 하는데 심들은 알아서 척척 공연장으로 뛰어갑니다. 강을 낀 멋진 경치에서 공연을 하나 봅니다.

무대에 올라가려면 세 명의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끝나야 올라갈 수 있습니다. 모두가 몰려와서 환호하는 와중 첫 번째 공연자가 올라옵니다.

조이씨..?

솔직히 세 명 다 모르지만 공연을 즐겨보려 합니다. 다음엔 방탄 나오는 거.. 기대해도 되나 EA?

어째 별단 심들보다도 더 환호받이가 좋은 거 같습니다. 새로운 모션들이 추가된 것 같은데 이번 한정으로만 나온 게 아니길! 제발 스타팩 업데이트 좀...!

비대면 콘서트에 취하다..
아니...

팔 흔드는 것도 추가된 모션인 것 같지 않나요? 이거 모두 다 스타팩에 넣어줘 EA!!

...?

다음 가수는 핑크빛 조명을 이용한 가수입니다. 다들 보컬이 장난 아니네요.

마지막 가수!

어느새 해가 지고 밤이 되었습니다. 낮부터 시작했는데 거의 12시간 공연을 하는 것 같네요. 심 세계에서는 순삭이지만 이들은 30분도 공연하지 않았다는 사실!

 

짧은 클립

손키스까지. 모션들 다 탐이 납니다.

모든 아티스트들이 떠나자 이제서야 무대에 오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나도 아까처럼 환호받고 싶다! 했지만 적선하듯이 쌓여가는 시몰레온들.

조명은... 비련을 상징할수도.

비대면 콘서트 느낌 나서 좋았지만 이런 한시적인 이벤트도 좋았지만, 계속 지속되는 걸 원한다 EA!

이 공연장은 원래 있었나 모르겠지만 남겨두길 ^^

반응형

댓글